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재출시(시식후기

반응형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재출시(시식후기)

작년쯤 다쿠아즈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알아보니 단종됐었다.ㅠㅠ 그래서 오리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쿠아즈 단종됐냐는 글을 썼었는데. 그때 답변은 단종되서 안나온다는 답변을 들었었다. 

 출시예정인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그런데 4월초에 갑자기 오리온에서 전화가 왔다.

다쿠아즈가 리뉴얼되서 새로 출시되는데 보내줄테니 먹어보라는 전화였다.

완전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택배가 왔다.~!!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4월에 재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구하고 있었는데, 체험단 신청한적 없고, 오리온에서 전화받아서 받게 됌

기다리던 다쿠아즈 박스개봉~

박스안에는 다쿠아즈 한상자와 포카칩, 썬칩, 스윙칩이 같이 들어있었고,

감사편지도 함께 들어있었다. 

다쿠아즈만 온줄알고 엄청 기뻐했다가 ㅋㅋㅋㅋ

아무튼 다쿠아즈를 다시 먹게 되었다.

다쿠아즈 한상자에는 4개가 들어있고, 아몬드가 추가된 것 같다.

필터없이 그대로 찍은 다쿠아즈

예전에는 단맛이 강했다면, 지금은 아몬드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추가되서 

맛이 더 깊어진것 같다. 

빵은 포송포송해서 역시 다쿠아즈는 리뉴얼되도 맛있었다.~

출시되면 다시 또 사먹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