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탑석역 에센브로트(essenbrot)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용현동 에센브로트 'essenbrot'


금요일 저녁에 간단하게 커피 마시면서 할 얘기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번화가가 아니어서 카페나 빵집이 다 일찍 문을 닫았더군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12시까지 하는 에센브로트를 발견했습니다.!

*빵이 다 떨어지면 좀 일찍 닫으신데요.(참고)


에센브로트

에센브로트는 의정부 용현동 탑석역 사거리, 천지연 사우나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매일 07:00~24:00 까지) 

술을 싫어하는 저는 술 마시면서 얘기하는 것보다 카페에서 얘기하는 게 더 좋은데 카페들은 집에서 뭐 좀 하고 나와서 가려고 하면 다 닫아버리잖아요. 그래서 좀 그랬는데 여기는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늦은시간까지 해주고 빵도있고~

에센브로트1


에센브로트2


에센브로트3




저희는 3명이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카페라떼, 롤케익을 같이 시켰습니다. 서비스로 치즈 들어가있는 빵도 주셨어요.^^

안에 내부는 사진 올린 거 왼쪽에는 앉아서 얘기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고,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었어요. 보통 건물에 카페가 있으면 건물 화장실에 가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여기는 내부에 있는게 늦게 하는거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가격대가 4300원이었어요. 생과일주스나 빙수, 차 종류도 있고, 거기에다가 배고프면 빵도 먹을 수 있어요. 빵은 아무래도 10시 반 정도에 간 거라서 종류는 많지 않았고요. 음료랑 바로 먹는 거면 저렇게 접시에 먹기좋게 잘라서 주셨어요.

밖이 선선해서 밖에서 먹었는데, 모기가 있었어요.ㅠㅠ 먹는 중간이라 그냥 먹긴했는데 다음엔 시원한 안에서 먹을까 합니다.

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가까우시면 한 번쯤 가볼 수 있는 곳 같아요. 제가 다 먹고 나온 게 11시반? 근데, 그 시간까지 하는 카페는 없잖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